낸데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교동 사골 우거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20
된장의 구수한 풍미가 우거지에 깊게 배어 있어 국물 맛이 아주 진해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입에 착 감기는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기름기가 적고 담백해서 다 먹고 난 뒤에도 입안이 개운하고 속이 편안합니다.열무 우거지로 끍여서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0g)
120kcal
교동사골 우거지국
4.8(리뷰 24개)
·식단기록6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