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해져보자님의 프레시지 짬뽕 순두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해져보자님의 프레시지 짬뽕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해져보자
리뷰10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0
강릉여행가서먹은 짬뽕순두부입니다.
항상 가던집이 있었지만 다른곳도 가보자해서 가봤는데 좀 자극적이긴하지만 맛있었어요
콩나물 부추등이 올라가있어 씹는맛도있고 맛있게잘먹었어요
하지만 다음번에 여행가면 다른곳으로 가봐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757g)
805kcal
프레시지짬뽕 순두부찌개
4.8(리뷰 14개)
·식단기록1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