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유감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대유감님의 오뚜기 양송이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대유감
리뷰29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0
부드럽고 진한 크림의 풍미와 잘게 다져진 양송이의 식감이 일품입니다. 한입 먹으면 입안 가득 고소함이 퍼지며 은은한 버섯 향이 기분 좋은 여운을 남깁니다. 양송이버섯을 잘게 다져서 추가로 넣었더니 입안에서 씹히는 식감이 더욱 풍부해졌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80g)
315kcal
오뚜기양송이스프
4.9(리뷰 29개)
·식단기록1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