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단호박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단호박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1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1.20
단호박을 껍질을 다 벗기고 단호박찜을 해 먹었어요. 단호박은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것 같아요. 찜기에 찌니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다이어트식 #아침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4.8(리뷰 158개)
·식단기록7천+0
흰이쥬
리뷰1311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