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서울F&B 가나디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21
키링 뚜껑 모으는 재미가 더더욱 좋은 가나디 바나나맛 우유입니다. 바나나맛은 달달하고 맛있는데 색감은 뚱비 바나나우유보다 연했습니다 하지만 가나디우유는 저 키링때문에 더 사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바나나맛이 넘 인의적이지도 않아요!
#일반식 #아침

1잔(190ml)
147kcal
서울F&B가나디 바나나우유
4.5(리뷰 16개)
·식단기록2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