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파이팅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파이팅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파이팅
리뷰29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1
에어프라이어로 돌려주면 갓튀긴것처럼 바삭바삭하고 따뜻하고 훨씬 맛있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고기식감도 느껴져요.
돈까스 가게에서 먹는것처럼 고기가 부드럽지는 않고
살짝 건조하고 조금 뻣뻣함이 살짝있지만 이정도면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4kcal
코스트코돈까스
4.9(리뷰 82개)
·식단기록55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