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4.21
전복죽입니다 ㅎㅎ
맛있네요 제주도 가서 회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기본 찬으로 이것저것 나왔는데
가장 먼저 나온게 바로 이 전복죽이었습니다
뭔가 속이 따뜻해지니 보호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좀 싱거웠지만 오히려 좋네요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00kcal
전복죽
4.8(리뷰 239개)
·식단기록2.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