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237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237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237
리뷰15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21
닭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오랫만에 닭볶음탕을 먹었는데 국물이 매콤한게 입맛이 계속 당기는 거다. 반찬도 맛있어서 그런지 밥 한그릇이 후딱 없어졌다. 갑자기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닭이 생각보다 맛나게 괜찮았다. 힘을내서 오후도 마무리 해본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