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미소가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임미소가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임미소가
리뷰15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2
어제는 점심으로 맛과 영향을 고루 갖춘 코다리조림을 먹었답니다.
명태를 반 건조시켜서 사용하는 음식으로 조림으로 했을 때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입니다. 거기에 명태코다리 음식을 만들 때 황금레시피가 더해지면 맛이 극대화되는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