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코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리코님의 교촌 레드콤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리코
리뷰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2
늘 먹던 교촌 레드콤보입니다 매콤한게 아주 감칠맛나고 좋아요 쏘맥과 잘어울립니다 다만 다리양도 좀 적어진거같고 대체적으로다가 양이 준거같아서 좀 아쉽네요 자주먹고싶은데 양이 적어서ㅜㅜ 양좀 늘려주셨음 좋겠네요 야식으로는 최고입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303kcal
교촌레드콤보
4.8(리뷰 67개)
·식단기록27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