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녹차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코녹차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녹차
리뷰7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2
더워지면 항상 생각나는 비빔 냉면이에요.물보다는 비빔이 좋더라구요
많이 맵지 않은 보통 맛에 기본적으로 새콤한 간이 되있어서 식초를 넣지 않고 먹어도 맛있었구요 계란 대신 메추리알이 들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더 좋은 것 같아요~ 주말이면 자주 먹는 맛집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