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okic13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sokic13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sokic13
리뷰40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22
치킨 요리 후기예요. 치킨 먹는 걸 좋아하지만 배달보다는 직접 만들어 먹는 걸 더 좋아해서 자주 요리하고 있어요. 이 레시피는 고춧가루, 마늘, 꿀, 간장으로 만든 소스를 사용해서 만들어요. 먼저 올리브오일에 약한 불로 천천히 치킨을 익혀준 다음, 소스를 넣고 조금 더 볶아주면 완성돼요. 마지막에 아몬드 슬라이스랑 대파나 참깨를 올려주면 더 맛있어요. 제 입맛에는 웬만한 식당 치킨보다 더 맛있어서 자주 만들어 먹게 되는 메뉴예요. 다만 단점이라면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