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서브웨이 에그마요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서브웨이 에그마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2
근래 가격도 비싼 삶은 계란이 몇일째 냉장고에서 빛을 못보고 있어서 궁리중 샐러드로 낙점합니다.
양파,오이 피클과 통후추를 다 곱게 다져서 마요네즈에 넉넉히 잘 섞어줍니다.
아주 최소량의 고운 소금도 넣고 내었더니 금방 한숟갈씩 먹으니 끝나네요.
남은건 빵에 넣어려 했는데 먹을게 없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371g)
300kcal
서브웨이에그마요 샐러드
5.0(리뷰 9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