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유채나물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2
유체 나물무침 먹었습니다. 유채 나물은 봄에 전령사로 불리는 유체의 어린이을 살짝 물 에 데쳐서 조물조물 여름 양념으로 무친 거예요. 은은한 단맛과 함께 쌉싸름한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서 정말 매력적이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된 장이나 간장 베이스로 양념을 하면 맛있대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86kcal
유채나물무침
4.8(리뷰 76개)
·식단기록8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