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7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2
묵은지와 돼지고기 조합이니
뭘 만들어도 맛있겠지만 자글자글 만들어
놓으면 고기와 김치 다 맛있게 먹을수
있어 좋답니다.
취향이 다 다르지만 여름철에는 김치찌개는
잘 안하게 되는데 국물없이 자글자글 긇여서
건더기 먹는 재미도 좋은 김치찌개 입니다.
살캉하게 익은 김치와
듬성듬성 썰어 넣은 김치찌개면
한끼 밥먹기로는 너무 좋은 밥상 이네요.
묵은지라서 더 깊은맛이 좋은
짜글이찌개 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