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자님의 버터 쿠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동자님의 버터 쿠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동자
리뷰76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2
오늘 점심으로는 삼양라면을 끓여 먹고도 달달한 버터 쿠키가 땡겨서 먹었어요!
개별포장이라 한봉에 3개씩 들어있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딱 타서 냠냠했네용 ㅎㅎ
크기도 딱 적당하고 버터 풍미도 진하게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식감도 오독오독하니 굿!
#일반식 #간식

1조각 작은것(9g)
43kcal
버터 쿠키
4.8(리뷰 90개)
·식단기록16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