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만보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만보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만보
리뷰18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22
점심으로 닭볶음탕을 넉었어요.닭볶음탕은 닭과 감자 ,당근등 야채를 넣고 국물 자적하게넣고 푹끊입니다.매콤하고 달작지근한게 고기도 부들부들하니 양념이 잘베어서 맛있네요.그리고 감자가
포슬하니 마있게 익었어요.모처럼 맛있는 한끼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