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사랑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쪼꼬사랑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쪼꼬사랑
리뷰25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2
진짜 오랫만에 분홍소시지를 도시락반찬으로 만들어봤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요
풀어놓은 계란물에 소시지를 입혀 후라이팬에 붖디면 따끈따끈하고부드러운 소시지전이 되네요
남은계란물은 계란말이해서 함께먹어요
아주 간단한 도시락이예요
#일반식 #아침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