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막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2
막국수는 메밀 향이 은은하게 살아 있어 담백하게 즐기기 좋았습니다.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해서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었습니다.
면발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식감이 만족스러웠습니다.함께 나온 육수도 시원해서 전체적인 맛의 균형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52kcal
막국수
4.8(리뷰 384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