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9742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9742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9742
리뷰27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2
오늘 점심은 진하게 우러난 설렁탕 국물에 소면이 더해서 한 그릇 제대로 먹었습니다. 담백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이 속을 편안하게 풀어주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소면은 부담 없이 술술 들어가네요. 얇게 썬 고기까지 함께 먹으니 속도 든든해지고 자극적이지 않지만 오래 기억에 남는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