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숭어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2
친구들과 모임에서 횟집에 갔다왔어요 여러가지 모듬회 대자 시켰고 그중 숭어회가 참 맛있네요 숭어회는 싱싱했고 탱글탱글하고 쫄깃했습니다 두툼하게 썰려나와서 참 맛있습니다.고추냉이 풀어서 간장에 찍어 먹으니 더 궁합이 좋네요 봄철숭어가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