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광택사님의 버터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꼬마광택사님의 버터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꼬마광택사
리뷰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2
버터롤 빵 입니다. 오늘 아침으로 먹은건데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서 먹어도 되고 그냥 먹어도 됩니다. 우유랑 함께 먹으면 맛있고 딸기쨈을 발라먹어도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커피와 함께 먹어보아야 하겠습니다. 가끔은 간식으로 먹어도 맛엤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50g)
118kcal
버터롤
4.7(리뷰 27개)
·식단기록1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