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5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3
국물부터 진하고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뽀얗게 우러난 국물을 한입 떠먹으니까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은은하게 퍼지더라고요.
고기는 부드럽게 익어 있어서 씹기 편했고, 국물이 잘 배어 있어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밥이랑 말아 먹으니까 훨씬 든든해지면서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었고요.
소금이나 파를 살짝 더해 먹으니까 간도 딱 맞고 풍미가 더 살아나더라구용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