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3
점심으로 먹은 설렁탕입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먹었습니다.
고기가 얇고 부드러웠습니다. 국물도 간이 딱 맞아서 따로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깍두기와 김치를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밥이 약간 된게 단점이라고 하면 단점일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음식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