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버터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버터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3
부드럽고 고소한 버터롤 빵입니다. 그냥 먹어도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있지만. 커피와 함께 먹으면 버터롤의 풍미가 커피향과 어우러져 더 업그레이드 되는 것 같아서 저는 커피와 같이 자주 먹고 있어요. 어제는 파스타를 마들어서 먹었는데 파스타 양념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버터롤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118kcal
버터롤
4.7(리뷰 27개)
·식단기록1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