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코스트코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3
돈까스가 바삭하게 잘 튀겨져 식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고기의 두께도 적당하여 씹는 맛이 있어요.
소스는 달콤하면서도 짭짤해 돈까스와 잘 어울렸습니다.
함께 나온 샐러드와 밑반찬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언제 먹어도 돈까스는 맛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64kcal
코스트코돈까스
4.9(리뷰 82개)
·식단기록55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