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3
재래시장에 가서 닭강정을 사서 먹었습니다 순살로 튀겨서 얼큰하면서 새콤달콤한 양념이 맛있네요 순살이라 먹기도 편하고 육질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떡도 몇개 들었는데 떡도 쫀득쫀득하니 한개씩 골라먹는 재미도 있네요 딱딱하지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