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포신님의 킹크랩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나포신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나포신
리뷰9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3
킹크랩 처음 먹어봤어요 살 바르는걸 잘 못해서 ㅋㅋㅋ 간신히 긁어 먹었습니다 ㅎㅎ 맛있네요 ㅎㅎ kg당 56,000원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 가격 무섭네요 ㅎㅎ 그래도 여기서 새우튀김과 치킨과 함께 제일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대전 동부수산? ㅎㅎ
#일반식 #저녁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