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0674139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0674139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0674139
리뷰38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3
뽀얀 국물이 특징인 설렁탕이에요 안에 소면과 고기가 가득해서 한끼 든든하게 먹을 수가 있어요 대파도 듬뿍 넣어야 더더욱 맛있게 먹을 수가 있어요 따끈하게 먹으면 속도 풀리는 느낌이에요 여기에 킥은 깍두기죠 없으면 안되는 짝꿍같은 존재 너무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