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콩만님의 숭어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콩만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콩만
리뷰42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3
친구들이랑 에어비앤비 빌려서 하러 놀았어요
살찐 다면서 회 시켰는데
반찬들이 너무 많이 와서 당황스럽네요
ㅎㅎ
생선 구 이 두 마리 맛 있었고 김치 전도 두장이나 주셔서 맛있었습니다
매운탕도 먹었어요. 수제비 사리 넣어서요 살 빠지는 거 맞나요..ㅎ
#일반식 #야식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