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영29g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준영29g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준영29g
리뷰4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3
어머니가 반찬챙겨주시면서
닭볶음탕도 만들어서 챙겨주셔서
렌지에 적당히 데워서 간단히 한끼했어요
닭도 부드럽고 양념도 맛있어서
든든히 챙겨먹었네요 ㅎㅎ
어머니가 음식솜씨가 좋으신편이라서 ㅎ
어려서부터 먹어서 입맛이 길들여졌나 ㅎ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