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단무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32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4
단무지는 얇고 일정하게 썰려 있어 보기에도 좋았고, 한 입 베어 무니 아작아작 씹히는 소리와 함께 새콤달콤한 즙이 입안 가득 퍼지며 입맛을 돋우어 주었습니다.옆에 놓인 작은 노란 그릇에는 매콤하게 무쳐진 깍두기가 담겨 있었는데, 알맞게 익어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더군요.
#일반식 #저녁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