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0
감자탕 입니다 저는 안에 씨래기 넣어서 먹는거 좋아해서 꼭 추가해서 먹고 잇어요 고기 양도 많고 밥까지 말아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