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막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막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4
쟁반 막국수 입니다. 진자 입맛 돋우는데 최고인것같아요. 한식뷔폐에서 나오기 힘든 퀄리티입니다...어쩜 이렇게 자극적이지않고 간도 딱맞게 만드는걸까요 . 채소들도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서 싱그럽고 새콤하고 맛있습니다~ 돈주고 사먹고싶은 맛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52kcal
막국수
4.8(리뷰 384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