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4
혼밥하기 좋고 건강한 맛이예요. 자극적이지 않고 계속 생각나네요.
- 역사와 전통이 있는 진정한 한국식 패스트푸드. 바쁠 때라도 제대로 한 끼 먹을 수 있는 최고의 선택지입니다. 김치만 따로 사고 싶다...
- 앉자마자 10초 만에 나오는 전설의 설렁탕집... 국물이 다른 곳들보다 약간 진하고 고기가 많아 참 매력적입니다.
- 설렁탕 특~ 맛있어요. 김치가 설렁탕과 딱이고 파를 넉넉히 넣으면 꾸릿한 향도 안 나서 맛있어요.
- 중구 인근 설렁탕집 중 탑티어! 가게 입구부터 나는 노릿한 탕 끓인 냄새가 설레게 하는 집. 꼬리, 수육도 가성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