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차돌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차돌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4
드디어!!!! 오식당 차돌된장찌개가 나왔습니다!
이야…. 차돌도 정말 넉넉하고요.
귀여운 아주 동그란 계란후라이까지!
오뎅햄볶음도 있고 기본 반찬인 김치까지~
6,500원 정도면 이런 구성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두부 또한 넉넉해서
인심 좋았어요. ㅋㅋㅋㅋ 보통 된장찌개가
여러가지 야채도 많이 들어가지만
두부 아주 조금밖에 안 주더라고요.
저는 두부 굉장히 좋아해서 넉넉한 곳이 좋아용!!!!
특히나 차돌된장찌개라 그런지
차돌고기가 정말 넉넉히 있었습니다.
고유의 된장찌개와 더불어 차돌을 넣으니
약간 국물맛이 구수하면서도 선지해장국(?)이
생각이 났습니다.ㅎㅎㅎㅎ 약간 고기를 넣으니
국물 맛이 비슷한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9kcal
차돌된장찌개
4.8(리뷰 152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