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5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5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5
리뷰109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24
소고기 등심을 굽지않고 샤브샤브처럼 우동국물에 넣었다 빼어 먹어 봅니다. 얇게 슬라이스하여 질기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질겼으면 힘들었을뻔 했습니다. 아마 고기가 얇게 썰어져 괜찮은 것 같고 배추랑 양파 등 다른 야채들이 고기를 주인공으로 만들어 줍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