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4
얼큰한 알탕이 생각나서 단골 식당에 방문햇어요. 가격대도 인상되엇지만 기본 품질은 정말 신뢰할수 잇어요. 기호에 맞게 알탕에 라면이랑 계란도 추가가 가능해서 한층 풍미잇게 식사할수 잇엇어뇨. 얼튼한 국물도 짜지만 배부르게 먹어서 굿임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