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ixue2022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aixue2022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aixue2022
리뷰9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20
한봉지인데 양도 푸짐하고 뼈에 살도 많이 붙여있어 너무 맛있어요.국물도매콤해서 감기걸렸는데 먹으니 몸보신 되는 느낌이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baixue2022
리뷰9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