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ㅇㄷㅇㅎㅁ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ㅅㅇㄷㅇㅎㅁ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ㅅㅇㄷㅇㅎㅁ
리뷰19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4
손질한 닭에 갖은 양념을 넣고 국물이 자작 할때까지 볶았다.양념은 치킨스톡. 고추가루. 진간장.소금.마늘.후추와 설탕을 넣어서 미리 만들어 놓아야 고추가루가 겉돌지 않는다. 상추나 깻잎에 싸서 먹거나. 무초장아찌랑 같이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