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08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0
[설렁탕]
부드러운 고기와 고소한 국물이 잘 어울려 한 숟가락마다 든든함이 느껴짐. 파 향 은은하게 스며들어 깔끔하고, 밥 말아 먹으니 깊은 맛이 확 살아남. 담백하지만 은근 중독적인 맛.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