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141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141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141
리뷰130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4
알탕을 먹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알탕 중에 가장 곤이 알이 많은 알탕이었어요. 알탕이 너무 많아서 무서울 정도였어요. 그런데 술과 함께 먹으니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정말 신선한 알이 가득 들어 있어서 국물도 고소하고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