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오뚜기 컵누들 마라볶음 쌀국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오뚜기 컵누들 마라볶음 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54 작성일자 26.04.24
오뚜기에서 나온 컵누들 마라볶음 쌀국수!
트레이더스에서 세일하길래 사서 먹어봤어요!
물버리고 액체소스를 넣어서 비볐어요!
맛은 달달하면서 마라맛이 살짝 나더라고요ㅎㅎ
저번에도 썼었지만 저는 약한 마라맛을 선호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48g)
165kcal
오뚜기컵누들 마라볶음 쌀국수
4.5(리뷰 14개)
·식단기록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