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세죠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세죠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세죠
리뷰39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0
불고기버거에 베이컨토핑을 추가했더니
너무 짭짤고소하니 넘 맛있네요.
근데 양상추가 아니고 잘게썬 양배추가 있어서
먹다보니 흘려서 불편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
세세죠
리뷰397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