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건두부무침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건두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5
건두부무침은 쫄깃하면서도 탱탱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좋았어요. 양념이 잘 배어 매콤새콤한 감칠맛이 느껴졌고 건두부 특유의 고소함도 살아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오이나 채소와 함께 무쳐 먹으니 식감이 더 풍성했고 밥반찬으로도 잘 어울렸어요. 양도 넉넉하고 포장도 깔끔해 반찬으로 두고 먹기 좋았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입맛 돋우는 맛이라 계속 손이 갔습니다. 가볍게 곁들이기 좋고 활용도 높아 재구매 의사 충분한 메뉴예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100g)
252kcal
건두부무침
4.6(리뷰 18개)
·식단기록1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