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영29g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준영29g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준영29g
리뷰4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5
어머니가 닭볶음탕을 해주셔서
하림 닭볶음탕면과 콜라보해서
저녁으로 먹었어요~~
저번에 한번 해먹어서 양이 애매하길래
마침 떡사리도 있길래 라뽂이하듯 해먹었어요
엄니표 닭볶음탕이 맛있어서 콜라보해도
아주 맛있네요 ㅎㅎ 든든하게 잘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