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330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330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330
리뷰22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5
쌀뜨물에 무, 명란, 곤이, 호박을 넣고 잘 끓여준다. 간장, 고추가루, 참치액, 고추, 마늘로 양념하여 계속 끓이면서 호박, 두부를 추가하고 마지막에 쑥갓을 올려 마무리한다. 고추가루의 칼칼함과 쑥갓의 향긋함이 느껴지고 탱탱한 알과 무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