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상os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상os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상os
리뷰39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25
코다리조림은 한입 넣는 순간 쫀득하게 씹히는 살결과 함께 매콤달콤한 양념이 입안 가득 퍼져요. 말려서 더 깊어진 생선의 감칠맛이 양념과 어우러지면서 진하게 배어나고, 고추장과 간장의 조화로운 매운맛이 뒤를 살짝 칼칼하게 잡아줘요.
양념이 푹 배어든 살은 부드러우면서도 탄력이 있어 씹을수록 고소함이 올라오고, 국물까지 밥에 비벼 먹으면 짭짤하면서도 달큰한 맛이 계속 당기는 매력이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