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초롱이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초롱이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초롱이
리뷰19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5
간만에 집에서 편하게 점심을 먹게되서 여유롭게 닭볶음을 했습니다 우선 마트에서 산 양념닭이라 소스는 따로 준비할필요없어 편했고 감자 당근 손질해서 잘게 자라고 같이 볶고 감자가 익을쯤에 준비한 떡국떡 넣고 고추장 조금 더 넣고 계속 볶다가 불끄고 부추 위에 고명으로 올린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