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15792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15792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15792
리뷰285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25
일본식 계란말이 좋아해서 계란초밥도 좋아하는데
계란에 새우까지 얹어져있는 초밥을 마트에서 사가지고 왔다. 달걀에 새우에 마요네즈 들어간 소스까지 얹어있어서 완전 맛있게 먹었다. 새우에다가 토치를 살짝하면 더 좋았을것 같지만 잘 먹었음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